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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상위노출 업체들의 SEO핵심 5요소

구글 상위노출 이제야 궁금하신가요?
많은 분들이 네이버에서의 노출은 신경 쓰면서  구글에서의 노출은 간과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네이버 못지않게 구글의 점유율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지금이라도 관련 상위노출 업체를 검색하여 글을 보셨을거라 생각 합니다.
(이미 특정 키워드들은 구글 검색 빈도가 훨씬 높습니다.)

왜 그럴까요? 네이버에는 많은 정보가 있지만 그만큼 효율이 떨어지는 정보들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진짜 정보’를 찾기 위해 신뢰도가 높은 구글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일부 카테고리에서는 네이버보다 구글에서 높은 검색량을 차지하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구글에 내 글을 발행한다고 검색이 무조건 되는게 아니라 적어도 1P 안에는 내 글이 포함이 되어 있어야 유의미한 글이 됩니다.
한마디로 구글에서 상위 노출이 되어야 사람들이 내 글을 볼 수 있습니다.

구글상위노출 되기 위해서 무엇이 중요할까요?

구글에서 노출을 희망하면서, 기본적인 내용도 숙지하지 않는분들을 위해 설명드릴까 합니다.
실제로도 많은 백링크업체들, 또는 구글 상위노출 업체 들에서 해당 부분들의 중점을 더더욱 신경쓰고 고객분들의 업무를 대행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만큼 기본이 중요하다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을 들어보셨을 텐데요.
SEO란 검색엔진 최적화를 의미합니다.

검색엔진 최적화를 위한 요소가 많이 있지만 그중에 대표적인 5가지를 먼저 알려 드리겠습니다.
바로 꾸준한 콘텐츠 발행, 키워드, 백링크,온페이지(ONPAGE),테크니컬 SEO 입니다.

꾸준한 콘텐츠 발행

SEO 글쓰기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요소는 꾸준한 콘텐츠의 발행입니다.
기술적인 다른 요소들도 분명히 필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꾸준하게 콘텐츠를 발행하는 것입니다. 아무 글이나 발행하는 것이 아닌 한 가지의 주제로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한 가지의 주제로 지속적인 글을 발행했을 때 전문성을 인정받아 검색엔진 최적화에 도움이 됩니다.

예를들어 볼까요? 병원과 관련된 사이트에서 갑자기 마케팅에대한 설명을 늘어놓는다면? 과연 GOOGLE 에서는 이를 좋은 사이트라 판단할까요, 아니면 백링크관련된 설명을 하던 홈페이지 에서 마케팅 관련 설명이 나오는경우 좋은 사이트라고 판단할까요?

키워드 선정에 50%를 할애하세요.

타이틀 메타태그에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쉽게 말해 제목에 키워드를 포함시켜야 합니다.
제목에 키워드를 넣어 구독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글을 읽게 만들수 있습니다.
글의 내용에는 그 키워드에 대한 내용을 상세하고 정확하게 풀어나가야 합니다.

이렇게 키워드에 따라 CPC가격을 확인하며, 유입량 분석또한 가능합니다.
그렇기에 노출을 시켰을대 장기적으로 효과있는 키워드가 무엇인지 빌딩할수 있습니다.

구글 상위노출과 키워드 선정의 연관성?

다양한 구글 상위노출 업체에 연락해보셨다면 해당 부분이 중요한점이 무엇인지 이해하신 분들도 있으실겁니다.
키워드와 연관없는 상위노출 전략을 구사한다면, 어떤사이트든 노출이 되지 않을 뿐더러, 오히려 스팸사이트로 인식이되어 앞으로도 검색에서 제외될 확률이 기하급수적으로 높아집니다.
이부분을 아직 모르는 업체들에서는 무작정 어떤 키워드든 올려드리겠다… (그렇게만 가능하다면 재벌이 되지 않을까요^^;) 항상 조심하셔야 합니다.
키워드 선정이 올바른지 꼭 전문가에게 확인하세요.(필요하시다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확인해드리겠습니다.)

백링크 아직도 필요할까요?

어쩌면 지속적인 콘텐츠 발행이나, 타이틀 키워드의 경우는 당연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 상위 노출의 여부가 결정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구글 SEO에서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가 바로 백링크 입니다.

백링크란 간단하게 이야기하자면 다른 사이트에서 내 글을 언급해 주는 것을 말합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간단하지는 않습니다. 아무 사이트에서나 언급한다고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신뢰도가 높은 사이트에서 언급을 해주었을 때 유효하기 때문에 백링크를 넣으실 때에도 주의를 기울이실 필요가 있습니다. (TF DA DR PA AGE 등 다양한 지표 참조필요)
오히려 불량하거나 스팸으로 규정된 사이트에서 언급될 경우 해가 될 수 있습니다.

백링크는 왜 이렇게까지 중요할까요?

신뢰도 – 앞서 말씀드렸듯이 신뢰도가 높은 사이트에서 언급을 해주어야 한다고 했습니다. 이미 신뢰도가 쌓여있는 곳에서 내 글을 언급했다면 내 글의 신뢰도 역시 올라갈 수밖에 없습니다.

외부 유입 – 타 사이트에 언급됨으로서 자연스럽게 외부 유입을 통한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트래픽이 늘어나면 글의 인지도도 올라갈 수 밖에 없습니다.

그 외에 필요 요소로는 온페이지요소 또한 필히 확인 하셔야합니다.

ONPAGE 요소란?

사이트 내부에서 필요한 요소들 입니다.
즉, H1태그의 사용유무 , 타이틀태그, 메타디스크립션(METAdescriton), H2/H3태그의 사용 등 다양한 요소가 판별요인이 됩니다. 이 온페이지 요소만 잘 활용하더라도 높은 구글상위노출 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또한 Alt속성 체크는 물론 수집허용 비허용 같은 간단한 분류도 onpage seo 요소에 포함됩니다.

사용자의 참여도, 신뢰성 전문성 등 앞서 말씀드렸던 꾸준한 글쓰기에 기반한 요소들이 있습니다. 이는 전문성 있는 글을 지속적으로 발행하다보면 신뢰도가 올라갈수 밖에 없고 사용자들이 오랫동안 머물면서 참여도 또한 높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외부 요소로는 모바일 친화적인 웹사이트, 내부 링크, 페이지 속도 등 글을 쓰면서 필요한 요소가 아닌 이미 홈페이지를 개설할 때부터 필요한 외부적인 요소들이 있습니다. 여기서 페이지 속도의 경우는 글을 작성할 때 사진화 영상의 크기로 어느 정도 조절이 가능하지만 링크나 웹사이트의 경우는 사이트를 만들때부터 결정되기 때문에 혹시 아직 사이트를 만들지 않으셨다면 한번 고려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제가 알려드린 점 참고하셔서 최적화된 구글 상위 노출 글쓰기를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잘하는 백링크 업체 선정을 위한 TIP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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